이전공지사항
OTP 인증 시, OTP 인증 방식 선택이 불가한 경우에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[캐시 삭제]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[캐시 삭제 방법 안내]
- 크롬(Chrome) 브라우저
① 우측 상단의 점 세 개 클릭
② [설정] 클릭
③ [개인정보 및 보안] -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클릭
④ [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] , [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] 선택 후,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클릭
- 마이크로소프트 엣지(Microsoft Edge) 브라우저
① 우측 상단의 점 세 개 클릭
② [설정] 클릭
③ [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] - [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] 클릭
④ [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] , [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] 선택 후, [지금 지우기] 클릭
캐시 삭제를 진행 하셨음에도,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신다면, 유선전화(02-2635-6790)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